금란 선교 컨퍼런스 소개

About Kumnan Mission Conference (KMC)

금란교회는 지금 선교적 교회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런 변화를 주도하시는 김정민 담임목사님이 선포하신 금란교회의 비전은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은 우리는 하나님 마음에 합한 증인 공동체가 된다."입니다.

"증인"된 선교적 교회의 비전을 이루기 위해 금란교회는 우리 삶의 세 영역에서의 선교적 삶을 지향하고 있는 데 그것들은 바로, 교회의 영역(Church Field), 선교지의 영역(Mission Field), 그리고 삶의 영역(Missional Field)입니다.

먼저 교회의 영역에서 하나님 마음에 합한 예배 공동체의 사명을 감당하며, 선교지의 영역에서 세상으로 보내심을 받은 선교 공동체의 사명을 감당하며, 삶의 영역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제자로서 주어진 증인의 사명을 감당해내는 것을 완수하는 것이 증인된 금란교회의 비전입니다.

올해 2018년 금란 선교 컨퍼런스는 선교적 교회와 21세기 목회를 준비하는 목회자님들에게 최신 정보와 전략을 제공하고 공유하는 초교파적인 장(場)을 제공하며 더불어 쉼과 회복의 은혜를 드리고자 마련하였습니다.

금란 선교 컨퍼런스는 앞으로도 매해마다 최고의 강사들을 초청하여 국내 목회자님들과 해외 선교사님들에게 목회와 선교의 최신 정보를 제공하며, 영혼의 쉼과 회복을 얻게 노력할 것입니다. 또한 최고의 장소에서 개최하여 국내 목회자님들과 해외 선교사님들의 마음과 육신의 회복이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번 2018년 금란 선교 컨퍼런스를 위해 기도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금란 선교 컨퍼런스
조직위원회 일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