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목사
(KMC 이사장_금란교회 담임)

환영의 글

WELCOMING MESSAGE

할렐루야!

2018 금란 선교 컨퍼런스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한국교회는 지난날 큰 부흥을 이루었지만, 21세기에 접어들면서 큰 위기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그래서 교회마다 새로운 것들을 시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작 중요한 '본질' 이 아닌 '비본질' 적인 것들에 집중하는 것들을 보게 됩니다.
이에 저희 금란교회는 무엇보다 '본질'에 집중하고자 '선교적 교회'를 표방하며 나아가고 있으며, 그 일환으로 금란 선교 컨퍼런스를 개최 하였습니다.

2017년 필리핀 해외사역에 이어 올해에는 국내에서 '선교적 교회와 21세기 목회'라는 주제로 목회자 여러분을 섬기게 되었습니다.
컨퍼런스에 참석하신 여러분 모두에게 큰 은혜와 도전의 시간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무쪼록 금번 컨퍼런스를 통해 섬기시는 사역과 가정 가운데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임하시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유근재 교수
KMC대회장_주안대학원대학교

축하의 글

Congratulatory Message

4차 산업시대가 시작된 21세기에서의 1년의 변화는 과거 100년의 변화를 따라 잡을 만큼 빠르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이런 급변하는 세대에 올바르게 대응하지 못한다면 앞으로 다가올 세대의 목회지와 선교지는 살아남기 힘들 것입니다.
반대로, 복음의 본질을 잃어버리고 세상의 변화와 트렌드만을 따라 간다면 교회는 세속화되고 그 생명력을 상실할 것입니다.

이번 2018년 목포에서 열리는 제2회 KMC에서는 어떻게 우리의 사역지를 본질이 살아있는 선교적 교회와 희망적인 21세기 목회현장으로 실제적으로 변화시킬 것인가에 대한 해답이 있는 컨퍼런스가 되길 기도하며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초대된 국내목회자님들과 해외선교사님들, 여러 연구소, 대학, 교회, 선교단체, 그리고 평신도 비즈니스 사역자들이 교회와 교단을 넘어 성령안에서 서로 격려하고, 함께 협력하고, 소통하여 2018년 KMC가 새로운 목회와 선교의 플랫폼을 만드는 장이 될 것을 기대합니다.

 

장소소개 & 오시는길

Introduction & Directions

이번 컨퍼런스 장소인 호텔현대 목포는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서남권 최대 특급호텔입니다.

호텔현대 목포는 영암군 금호방조제 입구에 위치하여 다도해와 영암호가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아주 아름다운 경관을 가진 호텔입니다.

특별히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남도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호텔식사가 준비될 예정이오니 마음껏 즐기시기 바랍니다.

이번 컨퍼런스의 장소인 호텔현대 목포는 목사님과 사모님들의 집회와 세미나, 그리고 휴식을 위한 최고의 장소가 될 것입니다.

 

주소 : 전라남도 영암군 삼호읍 대불로 91

전화 : 061-463-2233

URL : hotel.hshi.co.kr